19 「아이 마음을 읽는 단어」

아이 마음을 읽는 단어
국내도서
저자 : 남수진
출판 : 청림Life(청림라이프) 2019.09.04
상세보기

 

새벽달님 책을 읽고 유트브를 보면

가슴이 따뜻해진다. 위로와 격려 그리고 행동하고자하는 자극을 받는다.

난 그랬다. 이전  「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  「엄마표 영어 17년 실전노트」책에서도

분명 엄마표 영어 책이었는데, 내가 얻은 건 앞서간 육아맘의 따뜻한 충고와 지혜였다.

 

이번 책도 그어 놓은 줄과, 접어 놓은 페이지가 많다.

 

아이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며, 귀하게 여기고 사랑하며 조심조심 키울 것.

 

그만큼 위로와 격려를 얻었다. 

 

나의 아이도, 나의 육아도, 나의 결혼도, 나의 인생도 따뜻하길 사랑이 가득하길

내가 먼저 노력하고 노력해지

 

이 책을 읽고 다시 한번 꾸준한 글쓰기(일기)를 다짐해 본다.

그 시작으로 이렇게 난 글을 쓰고 있다.

 

꾸준히 이어질 수 있게 노력하자.

 

 

+ Recent posts